반응형

좋은 방, 부동산 구하는 꿀팁

반응형

새로운 방을 구하느라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정리 했습니다. 좋은방, 부동산 구하는 꿀팁! 

서로 겹치는 매물들도 있으나 안겹치는 부분도 있으니 사이트들과 앱을 차례대로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1. 포털 사이트 

  1) 네이버 부동산 https://land.naver.com/

아파트 등의 경우에 좀 더 체계적이고 매물도 많은것이 장점입니다. 부동산중개협회의 매물들도 같이 올라옵니다. 


  2) 다음 부동산

네이버에 안뜨는 매물들도 있어서 보완적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2. 부동산 중개 어플

  1)직방 http://www.zigbang.com/‎

  2)다방 https://www.dabangapp.com/ 


  3)한방 http://www.karhanbang.com 

단독주택을 찾아볼 때 한방이 따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많이 활용했습니다. 


각각 어플들에도 좋은 방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슷한듯 하면서도 서로 다른 매물들이 있으니 교차해서 살펴보세요. 그리고 직방, 다방 의 경우에는 사진들이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사진이 지나치게 뽀샤시하게 찍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사진이 없는 경우에 매번 들르기도 어려운데 이러한 부분들을 부동산 어플들에서는 많이 보완을 해주고 있습니다. 


3. 카페 

  1)피터팬의 좋은 방 구하기 https://cafe.naver.com/kig 

국내 제1의 부동산 카페입니다. 집을 살던 사람이 부득이하게 뺄 경우에 올리기도 하고 공인중개사 분들이 올리기도 합니다. 찜찜할 경우 개인이 올려도 부동산을 끼고 거래하자고 이야기 하셔야 만일의 사태를 예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카페도 있어서 본인의 거주 지역 피터팬 카페도 가입해서 한번 살펴보세요~ 


부동산을 직접 다 돌아보시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안될 경우 인터넷으로 부동산 구하는 꿀팁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