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미노트 5 개봉기

반응형





몇년동안 썼던 아이폰6가 점점 더 맛이 가는 바람에 핸드폰을 교체했습니다.

바꾼 핸드폰은 많은 고민 끝에 홍미노트5 로 바꾸었습니다. 아이폰을 4부터 쓰면서 아이폰으로 바꾸고 싶은 생각도 있었으나 100만원이 넘는 핸드폰을 굳이 무리해가면서 살 필요는 없다는 결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홍미노트 5 글로벌 롬 장착 버전으로 구매하였습니다. 


11월 22일 구매하였고 11월 26일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폰 6 보다 화면 크기도 크고 배터리도 초반이라 그런지 엄청 오래 가네요. 지금 아이폰 6는 맛탱이가 갈 대로 가고 겨울에는 꺼지는 등의 애로사항이 있었는데 아직은 홍미노트는 그런 점은 없네요. 


다만 카카오톡 알림 소리는 나는데 글은 안뜨네요. 아마 설정을 변경해야 되나봐요. 


그래도 유심칩을 바로 꽂으면 되고 가격대가 177,900 으로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더 떨어질 수도 있고 좀 더 잘 알아보면 저렴한 곳으로 구매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래도 스펙 / 3g+32gb 골드(개봉 후 공식글로벌롬 설치) 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샤오미가 대륙의 실수라고 불렸는데 이제는 대륙의 기적이라고 할 정도로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위상을 위협할 날이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