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슨 'V4' 확 달라진다... 클래스 전직 도입 및 사냥 편의성 개선... 넥슨 '브이포토크쇼' 진행

반응형

넥슨이 3월 9일, 모바일 MMORPG 'V4'에서 '오디세이 Act.1'을 업데이트한다.

 

넥슨이 2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에서 온라인 생방송 '브이포토크온'을 진행하고 향후 게임의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브이포토크온'에서는 새롭게 'V4'를 맡은 넷게임즈 손화수 디렉터가 이용자들과 처음으로 만났다. 손화수 디렉터는 "오디세이는 V4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구분하는 명칭"이라며 "클래스와 장비를 중심으로 한 오디세이 Act.1을 통해 새로운 성장 목표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스케쥴러부터 클래스 전직까지

 

V4'의 대규모 업데이트 '오디세이 Act.1'을 통해 게임 내에서는 '콘텐츠 스케쥴러', '클래스 및 보상 리터치', '신규 지역 셀레인 평원', '장비 세트 효과', '클래스 변경'과 '클래스 전직'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고 시스템이 개편될 예정이다.

 

먼저 '콘텐츠 스케쥴러'는 플레이어들이 일일 퀘스트를 좀더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스케쥴러를 설정하면, 플레이어가 원하는 장소에서 정해진 일정에 맞춰 몬스터를 사냥한다. 여기에 물약 구매, 부활, 장비 구매 등 게임 내 모든 행동을 스케쥴러로 수행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 경험이 더 쾌적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기대치에 조금 미치지 못했던 클래스 밸런스, 필드 보상 등이 개편된다. 또한 신규 지역 '셀레인 평원'이 추가되며, 동일한 이름을 가진 장비를 부위 별로 착용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비 세트' 효과가 추가된다. 손화수 디렉터는 "장비 세트 효과를 통해 장비 간의 특징을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브이포토크온'에서는 '오디세이 Act.1'을 시작으로 2021년 7월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이 공개되었다.

 

넷게임즈는 4월 중 게임 내에서 '신화' 무기를 선보이며, 기존의 서버 이전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기존의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해 길드원들이 한꺼번에 서버를 이전하는 등의 기능이 추가될 예정. 또한 5월에는 파티 레이드와 게임 내에서 서버 구분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월드 로비'가 업데이트된다.

 

<생략> 

 

출처 게임포커스 gamefocus.co.kr/detail.php?number=114756&thread=22r02

 

넥슨 'V4' 확 달라진다... 클래스 전직 도입 및 사냥 편의성 개선... 넥슨 '브이포토크쇼' 진행

넥슨이 3월 9일, 모바일 MMORPG 'V4'에서 '오디세이 Act.1'을 업데이트한다. 넥슨이 2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

gamefocus.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