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슨, 글로벌 게임시장서 선전…신작도 출격 대기

반응형

넥슨이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2일 모바일 앱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넥슨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오버히트’가 글로벌 출시 3일만에 대만과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톱5를 기록 중이다.

앞서 넥슨은 지난달 30일 ‘오버히트’의 한국과 일본·중국·베트남을 제외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어와 독일어, 프랑스어, 태국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글로벌 버전의 경우 편리한 플레이를 위해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환경(UX) 개선·콘텐츠를 전면 개편했다.

각 지역에 맞는 언어로 SNS, 영웅 리뷰 게시판 등 현지 유저와의 소통채널을 마련하고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지 맞춤형 콘텐츠를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현대경제신문 http://www.fi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66333 

 

넥슨, 글로벌 게임시장서 선전…신작도 출격 대기 - 현대경제신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넥슨이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2일 모바일 앱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넥슨의 모바일 ...

www.finomy.com

아시아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북미나 유럽의 경우에는 가차 게임이 큰 인기나 매출을 올리기는 쉽지 않은 구조이다. 그래서 크게 기대는 안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만 한 2~3달 정도만 상위권에서 매출을 유지시켜줬으면 좋겠다. 그 정도면 V4 나오기 전까지 충분히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