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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히트2' 100일 성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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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의 모바일 MMORPG ‘히트2’가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서비스 기간 큰 성공을 거두며 실적개선 효자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장기흥행 구간에 안착했다는 평가다.

 

히트2’의 흥행은 개별작품의 성공을 넘어 회사 전체의 실적을 견인했다. 지난 3분기 넥슨이 매출 975억엔(한화 약 9426억원), 영업이익 315억엔(3049억원)을 각각 기록한 것.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4%, 영업이익은 6% 증가한 수치다. 특히 매출의 경우 분기 역대 최대 성과다.

 

이 작품을 개발한 넥슨게임즈 역시 두드러진 실적 개선세를 보였다.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338.8% 증가461억원, 영업이익은 57억원 손실에서 90억원 이익으로 흑자전환했다. 시장에서는 향후에도 ‘히트2’가 실적개선 효자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으로 봤다.

 

작품의 성과가 온전히 반영되는 4분기 넥슨의 경우 매출 755억엔~837억엔, 영업이익 75억엔~140억엔 범위내의 성과를 예상한 것. 넥슨게임즈의 경우 매출 455억원, 영업이익 102억원이 기대되고 있다.

 

출처 : 더게임스데일리  http://www.tg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247 

 

넥슨 '히트2' 100일 성과는? - 더게임스데일리

넥슨의 모바일 MMORPG ‘히트2’가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서비스 기간 큰 성공을 거두며 실적개선 효자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장기흥행 구간에 안착했다는 평가다.2일 넥슨(대표 이정헌)의 모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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