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R(뉴스케일파워) 주가 현황과 넋두리

반응형

오랜만에 SMR 주가 현황을 검색해봤더니..이게 왠걸.. 매도 전문 리서치 Iceberg Research 보고서 여파로, 지난 주 35% 급락. IPO 가격 10달러 대비 62% 하락한 상태 라고 합니다. 

 

이거 사고 손절쳤을때 마음아팠는데 지금보니 손절 친게 나은 판단이였네요. 

 

물론 성장성을 담보로 꿈을 먹고 자라는 주식들이 나중에 전고점을 뛰어 넘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당장의 상황을 보면 물타기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는 수준이네요.

미국 주식중에서는 실제로 파산한 사례들도 발생하고 있고요. 

 

풍력주도 아마 박살나고 있는 중일텐데..

걍 채권 금리 떨어질때까지 안보고 있을랍니다. 

 

풍력 관련해서는 산업이 성장할 수 밖에 없는데, 고금리 여파로 떨어지고 있네요.

그럼에도 늘 생각이 듭니다. 물을 타는게 능사가 아니고 나의 판단이 틀렸다면 매도하는게 맞는건가? 

기업의 성장성에 흔들림이 없다면 그냥 홀드하고 오히려 하락장에 더 매수하는게 맞는가? 

 

늘 판단은 어렵고 결정을 책임을 지게 합니다. 

 

지금 장에서 나머지는 다 떨어지는데 비트코인과 나머지 가상자산을 잘 오르네요. 

비트코인 1억까지 존버 해보렵니다.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모르지만 투자 대가들의 책을 읽으면서 기다려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