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아온 위믹스…5대 거래소 퇴출 1년만에 4곳서 재상장(종합)

반응형

위믹스가 빗썸에도 상장되었네요. 작년에 국내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되면서 가격이 급락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야금야금 중소거래소부터 재상장을 하더니 빗썸까지 재상장을 하네요.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는걸까요. 결국 거래소는 수수료가 많아져야 돈이 되는거니까, 거래가 많은 위믹스를 추가하는 선택으로 보입니다. 

 

업비트의 경우에는 닥사 의장으로 굉장히 강하게 부딪혔으니 당장 상장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그래도 위믹스가 상장될 수도 있다라는 기대감만으로도 위메이드 주가에는 긍정적으로 보여집니다. 씨에스윈드 손절치고 위메이드 샀는데. 좀 더 가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씨에스윈드는 오늘 뜬금없이 상승했습니다. ㅎㅎ 정말 시장은 알 수가 없네요. 다행이 위메이드까지 급락하면 자산이 순식간에 삭제되는 건데. 둘다 좋은 흐름 보여주니 다행입니다. 

 

출처 : 뉴시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7230814?sid=101

 

돌아온 위믹스…5대 거래소 퇴출 1년만에 4곳서 재상장(종합)

위메이드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위믹스(WEMIX)가 5대 가상자산 거래소(업비트·빗썸·코인원·코빗·고팍스)에서 동시에 상장 폐지된 지 1년만에 5곳 중 4곳에 재상장됐다. 380원대였던 가격은 현재 5

n.news.nav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