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 보고 싶었다. 나태주 다홍 만화시집

반응형

그대로 인해 빛나는 세상,

그대로 인해 따뜻한 세상

나도 또한 이제는

당신에게 좋은 선물이었으면......

살아 있는 순간의 아름다움, 

가까이 있는 모든 것들의 소중함을 

가슴 가득 품은 채.

세상에 와 그대를 만난 건 

내게 얼마나 행운이었나

 

그대 생각 내게 머물므로

나의 세상은 빛나는 세상이 됩니다. 

 

오래 보고 싶었다. 나태주 다홍 만화시집의 문구와 그림이 너무 아름답네요. 

살아 있는 순간의 아름다움. 

 

살짝 우울했던 마음을 위로해주는 글귀 입니다. 

작가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