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 1억 돌파

반응형

 

24년 3월 11일 오후 18시 조금 전에 비트코인이 한화로 1억을 돌파했습니다. 

 

허허... 대단합니다. 솔라나 전고점 돌파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솔라나 100만원 기다려봅니다.

 

비트코인은 1억이 최종 종착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시작도 안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2억~3억까지 이번 불장에서 올라갈 수 있겠네요. 

 

그럼 솔라나 200만원도 기다려봅니다. 기다림은 어렵지만 그래도 잘 올라가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김프는 살짝 걱정이 되네요. 5%에서 가격이 오르니 7%전후로도 오르고 있으니.. 글로벌 시세가 더 빨리 올라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