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人사이트]박용현 넷게임즈 대표 "100% 출시 타율 지킨다"

반응형


넷게임즈는 흥행을 기록한 모바일게임 '히트'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을 개발 중이다. 올해만도 수 종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올 상반기 세계 140개 국가를 대상으로 '오버히트'를 출시한다. 최고수준 그래픽으로 개발중인 신작 'V4'과 함께 히트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또다른 신작 MMORPG도 준비중이다.

뿐만 아니라 서브컬쳐 시장을 타깃으로 한 멀티히어로 RPG(프로젝트 MX)도 개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해당 분야 전문가 김용하 PD를 지난해 영입했다. 한 개씩 준비해 차근차근 출시하는 보통 개발사와 다른 행보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788162

우선 오버히트 글로벌 부터 좀 가즈아 

 2018년 3분기 부터 연기되어서 2019년 상반기까지 질질 끌어졌으니..이제는 공시든 예약 사이트든 기사든 좀 띄워줬으면 좋겠다. 액스도 글로벌 출시 성적표가 나쁘지는 않다. 알피지의 수요는 꾸준하게 있다는 생각은 든다. 넷게임즈에서의 향후 출시작들도 충분히 기대는 된다. 다만 그 결과를 기다리기 위해서는 많은 인내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내가 열심히 일하는 동안 회사에서 열심히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는건 설레이는 일이기도 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