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스트솔라어닝, 인플레이션감소법 '극적' 수혜.. 주가가 빛나고 있습니다.

반응형

퍼스트 솔라의 FSLR   한 분석가는 수요일 주가가 급등하면서 재무 예측이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최대 수혜자로서의 지위를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퍼스트 솔라(티커: FSLR)는 수요일 S&P 500에서 14.8% 상승한 194.28달러로 최고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Dow Jones Market Data에 따르면 2022년 7월 15.3% 증가한 이후 가장 큰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태양광 패널 제조업체인 First Solar(티커: FSLR)는 FactSet이 추적한 애널리스트들의 컨센서스가 17센트를 요구한 것과 비교하여 주당 7센트의 손실을 보고했지만 경영진의 예측이 월스트리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회사는 2023년 순매출을 34억~36억 달러로 예상했는데, 이는 예상치 34억2000만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것이다. 애널리스트들은 7억 달러를 예상했지만 영업이익은 7억4500만~8억7000만 달러로 예상했다.

 

이는 부분적으로 회사가 6억 6천만 달러에서 7억 1천만 달러의 인플레이션 감소법 세금 공제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의회에서 통과된 IRA는 태양광 프로젝트를 장려하기 위해 태양광 제조업체에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Barron's는 11월 기사 에서 First Solar를 미국 재생 에너지 부상의 큰 승자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

 

조셉 오샤(Joseph Osha)가 이끄는 구겐하임(Guggenheim) 애널리스트들은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260달러에서 255달러로 낮췄다. 그들은 회사의 수익이 잠재적으로 IRA의 미국 최대 수혜자로서의 지위를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의 초점은 4분기 실적이 아니라 회사가 2023년 이후에 제공한 전망이며 IRA가 First Solar에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당한 이익을 고려한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세금 공제의 영향은 "극적"이며 First Solar의 전체 기업 총 마진은 작년 3%에서 올해 37%, 2024년에는 45%로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2025년까지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및 상각비 차감 전 연간 수익이 3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작년 회사 수익보다 많습니다.

 

KeyBanc Capital Markets 애널리스트들도 매수 등급과 201달러의 목표 가격을 되풀이했지만 회사는 미국 확장 계획을 결정하기 전에 세금 공제 자격을 다루는 IRA 섹션에 대한 지침을 분명히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회사 자체의 자격이 "합리적으로 보장"되었지만 경쟁업체에 대한 명확성을 기다리는 것이 First Solar가 그에 따라 미국에 대한 투자를 "적절하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강한 마진 모멘텀, 성장 궤적, IRA 관련 상승 여력이 남아 있어 주가가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barrons.com/articles/first-solar-stock-earnings-f2234bb1

 

First Solar Shows 'Dramatic' Benefits of Inflation Reduction Act. The Stock Is Shining.

The solar manufacturer reports a narrower-than-expected loss for the fourth quarter, but its financial forecasts are getting attention on Wall Street.

www.barrons.com

 

제일 조금 사두면 폭등 ㅠㅠ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