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솔라나 스테이킹 중~~ 스테이킹 보상

반응형

 

 

 

 

 

현재 업비트에 솔라나 스테이킹 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 수량은 500개를 하고 있고, 보상은 0.2개 들어오고 있네요. 

 

11월부터 0.1수준으로 들어오고 있었네요. 

언스테이킹 하는데는 3일 정도 걸리지만, 기다리는 동안을 스테이킹을 해둬야겠네요. 

 

솔라나 현물 ETF 신청 혹은 비트코인 현물ETF 승인 / 이더리움 ETF 승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때 

매도 하는걸 1차 시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보상수량이 많아지면 배당 ETF를 사거나, 해외여행이라도 한번 다녀오거나 해야겠네요. 

 

투자는 늘 정답이 없고 어려운거 같네요. 

 

매수 매도에 대한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의 책임을 늘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