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의 게임 아토믹 봄버맨 atomic bomberman

반응형

추억의 게임 아토믹 봄버맨 atomic bomberman

저에게는 정말 추억의 게임이네요. 봄버맨 게임 종류가 여러가지인줄 처음 알았네요. 어렸을 때 PC로 CD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추억돋는 화면이네요.

봄버맨은 여러명이 있고 색깔도 다양했습니다. 케릭색깔에 따라 폭탄 색도 달라집니다.

여러명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컴퓨터랑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 

기본적인 맵도 있었고 

구멍이 있는 맵은 저 구멍에 봄버맨이 들어가면 순간이동을 하는 구조였습니다. 

요새 넥슨에서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BnB M) 버전을 출시해서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