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독] 컴투스 서머너즈 워, '외자판호' 받았다

반응형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중국 정부로부터 외자판호를 받았다.

2일 중국 광전총국은 외자판호를 발표했고, 이중 '서머너즈 워'가 포함됐다. 2017년 초 중국 정부가 우리나라 게임에 대해 판호를 주지 않은 이후, '서머너즈 워'가 처음으로 받았다.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1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이 펼치는 다채로운 전투를 FULL 3D의 고품질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표현해냈다. 각 캐릭터의 성장에 가치를 둔 육성 체계를 통해, 무작위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하는 뽑기형 합성 시스템에서 탈피하고 여타 몬스터 수집형 RPG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가 판호를 받은 것으로 확인했다"고 말했다.

 

출처: 인벤 www.inven.co.kr/webzine/news/?news=248093

 

컴투스 서머너즈 워, '외자판호' 받았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가 중국 정부로부터 외자판호를 받았다. 2일 중국 광전총국은 외자판호를 발표했고, 이중 '서머너즈 워'가 포함됐다.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1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이다

www.inven.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