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미국 원자력 산업은 어땠 습니까 ?

반응형

NuScale의 NRC  블루스

뉴스케일 파워( Nuscale Power )는 10년 이상 소형 원자로에 대한 책임을 맡아왔지만 여전히 NRC 와 씨름하고 있으며 아이다호에서  처음으로 중요한 462 메가와트 프로젝트에서 비용 상승에 직면해 있습니다.

 

서부 7개 주에 걸쳐 있는 50개의 지자체 유틸리티 그룹인 NuScale 및 Utah Associated Municipal Power Systems에서 제안한 프로젝트 는 처음에 2029년 에 6개의 소형 모듈식 원자로 중 첫 번째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 하지만 E & E News 의 12월 보도 에 따르면,“ NuScale의 첫 번째 원자로는 이제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로 인해 건설 비용이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비용이 시간당 메가와트당 58 달러 이상으로 상승하면 빠르면 다음 달에 프로젝트의 앵커 고객들로부터 찬성 또는 반대 투표가 촉발될 것입니다.” E & E는 또 2020년 사업이 승인된 이후 강판과 탄소강 배관 등 건축자재 비용이 급등했다고 보고했다  .

 

비용 문제 외에도 NuScale은 규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이 회사는 NRC 승인 50 메가와트 설계를 교체했으며 이제 UAMPS 프로젝트 에서 사용할 계획 인 77 메가와트 모듈 에 대한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유틸리티 다이브 (Utility Dive) 는 11월에 NRC 가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보고 했으며 회사가 제안한 모듈이 제기한 뉴스케일(NuScale)에 편지를 썼습니다." 몇 가지 도전적이고/또는 중요한 문제"가 초안 신청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소형 모듈 원자로 아키텍처는 원자력 산업의 비용 및 일정 초과에 대한 입증되지 않은 솔루션입니다. 새로운 원자로의 전력 출력과 크기를 축소하면 이론적으로 더 적은 수의 맞춤형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더 낮은 총 프로젝트 비용으로 현장 외부에서 더 저렴하게 건설할 수 있는 소형 모듈식 마이크로 솔루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경수로와 일부 유사한 소형 모듈식 원자로인 NuScale의 설계조차도 NRC 의 테스트 및 승인 프로세스에 문제를 제기합니다 .  NuScale은 디자인 인증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5억 달러 이상과 2백만 노동 시간  이상 을 소비 했다고 밝혔 습니다 .

 

그리고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야 하는 것은 원자력 규제 기관, 엔지니어 및 정치인만이 아닙니다. 요즘에는 핵 회계사들이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소형 원자로는 재정적 또는 규제적 슬램덩크  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

불쾌감 끝내기

비록 미국 시민들이 원자력에 대해 균등하게 분열 되어 있고, 규제 과정이 때때로 새로운 발전소 건설을 방해하려는 의도로 보이지만, 수십 년의 잃어버린 후에 이제 미국 원자력을 건설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의 창이 있습니다.

 

미국 원자력 산업은 침체된 수십 년 후 마침내 정치적, 재정적, 공학적 모멘텀을 갖게 되었지만  2020 년대에 약간의 메가와트를 서비스에 투입하여 그 기량을 증명해야 합니다 .

 

출처 : https://www.canarymedia.com/articles/nuclear/how-did-the-us-nuclear-industry-fare-in-2022

 

How did the US nuclear industry fare in 2022?

Nuclear plants big and small are getting support from the feds. Still, problems persist — TerraPower can't source fuel, Oklo and NuScale are tangled in red tape, and more.

www.canarymedia.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