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슨-프랭크버거, 블루아카이브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 선보여

반응형

2월 28일부터 약 한달 동안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구매 가능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는 베이컨해쉬버거, 콘치즈볼 3개, 게다리살튀김 3개와 탄산음료로 이루어졌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1만4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세트에는 게임 내 등장하는 동아리 ‘미식연구회’ 소속 학생들이 ‘프랭크버거’ 제휴의 대표 캐릭터로 나선다

 

출처 : 지디넷코리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283776?sid=105

 

넥슨-프랭크버거, 블루아카이브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 선보여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

n.news.naver.com

일본에서 라멘집과 콜라보는 엄청난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다양한 굿즈 뿐만 아니라 생활에 밀접한 식음료와 함께 콜라보를 하고 있습니다. IP를 활용해서 큰 비용 투자 없이도 수익이 계속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블루아카이브 하나의 IP만으로도 넥슨게임즈 현재 시총은 너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