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게임즈 오버히트 글로벌 추가

반응형

■ 오버히트

한국과 일본에서 먼저 선보였던 오버히트가 올 상반기 글로벌 출시된다.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한다.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14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무기다.

국내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까지 달성한 넥슨의 대표 모바일 게임 중 하나다. 출시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까지 달성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서 현지화 작업을 거쳐 2018년 5월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된 ‘오버히트’는 현지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기대를 모았다.

넥슨은 국내와 일본에서 거둔 서비스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중 북미, 유럽, 동남아 등 150여 개국에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등 11개국어로 글로벌 원빌드(중국, 일본, 네덜란드, 벨기에 제외)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서 상반기 중에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베트남어가 포함이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여하간 이제 상반기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좋은 소식 기대해 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naver.me/5j7tsXri 

기사 출처: https://byline.network/2019/03/12-41/

 

넥슨 신작 라인업, 골라보세요 - Byline Network

넥슨이 올 상반기 선보일 모바일 라인업을 모두 공개했다. 14일 '린: 더 라이트브링어'를 비롯해 일주일 간격을 두고 21일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등이 출시된다. 이미 공개된 '스피릿위시'아 '다크어벤저 크로스' 등을 포함하면, 넥슨은 올 상반기 총 14종의 모바일 게임을 세상에 내놓는 셈이다. 모바일에서 상대적으로 수세였단 평가를 받는 넥슨

byline.network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