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7월 예상 연금저축펀드 분배금(배당금) 내역
- 투자일기
- 2026. 6. 27. 22:01
반응형

BITO나 솔라나는 현재 없는거라 치고 연금저축펀드만 늘려가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커버드콜 상품들은 상승분만큼 분배금을 주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랫돌 빼서 윗돌 괴는 형태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월별 분배금이 없으면 장기 투자가 어려운 제 성향과,
노후에 자산을 일부를 팔아가는 스트레스가 더 크다는 판단을 함께 감안하여
일정 수량까지는 계속 모아가보려고 합니다.
리츠부동산인프라도 제이알글로벌리츠 사태로 인해서 회복하지 못하는 형국입니다.
그래도 이제 리츠부동산인프라로 연금저축펀드와 IRP 합쳐서 월 86,592원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배당만 믿고 돈이 조금씩 생길때 마다 커피 한잔 값으로 추가 구매해서 노후 준비를 해나가겠습니다.
코인도 올해는 상황이 안좋지만. 버티고 나면 좋은날 다시 올거라 믿고 있습니다.
반응형
'투자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한지방행정공제회 퇴직예정급여금 3,891만원 돌파 (0) | 2026.06.23 |
|---|---|
| 월드컵 때마다 비트코인 샀으면? (0) | 2026.06.20 |
| ETF 수익률, 배당률 비교 (0) | 2026.06.13 |
| 블랙록이 비트코인 프리미엄 인컴 ETF BITA 출시 임박 (0) | 2026.06.13 |
| 미국 지수로 파이어하는 성공적인 자산 배분 포트폴리오 구성법_뽀메포꼬 (0) | 2026.06.08 |
이 글을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