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인덱스 "리니지2M, 하루에 41억 원씩 벌었다"

반응형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하루 평균 매출 41억 원을 달성한 '리니지2M 출시 후 두 달간 성적공개' 리포트를 발표했다.

모바일인덱스는 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리니지2M'의 2020년 1월 31일까지의 누적 매출액이 2,740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분석했다. ‘리니지2M’는 출시 나흘 만에 ‘리니지M’을 역전하고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하루 평균 매출은 41억 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참고로 ‘리니지2M’가 가장 많이 벌어들인 일 매출은 1월 1일에 세운 92억 원이다.

‘리니지2M’는 출시 첫날 최다 사용자 수 54만 명을 기록했으며, 현재 일평균 23만 명 안팎의 게이머가 플레이하고 있다. 이는 ‘리니지M’보다 2배가량 높은 수치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33848#csidx9201b1cfbc4a47c8050b20506c2d3bb

 

모바일인덱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하루 평균 매출 41억원을 달성한 '리니지2M 출시 후 두 달간 성적공개' 리포트를 발표했다. 모바일인덱스는 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리니지2M'의 2020년 1월 3

www.inven.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